• ▲ 오순문 서귀포시장은 지난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연합청년회, 바르게살기위원회, 자유총연맹, 새마을회 등 관내 자생단체 관계자들과 함께 전통시장을 방문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연말연시 소비촉진 장보기를 실시하고 민생의 어려움을 경청하는 시간을 가졌다.ⓒ서귀포시
    ▲ 오순문 서귀포시장은 지난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연합청년회, 바르게살기위원회, 자유총연맹, 새마을회 등 관내 자생단체 관계자들과 함께 전통시장을 방문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연말연시 소비촉진 장보기를 실시하고 민생의 어려움을 경청하는 시간을 가졌다.ⓒ서귀포시
    오순문 서귀포시장은 지난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연합청년회·바르게살기위원회·자유총연맹·새마을회 등 관내 자생단체 관계자들과 함께 전통시장을 방문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연말연시 소비 촉진 장보기에 이어 민생의 어려움을 경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 시장의 이번 전통시장 방문은 민·관이 함께 내수 부진 극복 및 전통시장 소비 촉진 분위기 조성을 위한 것이다.

    서귀포시 관계자들은 시장 내 점포를 방문해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온누리상품권으로 물품을 구매했다.

    오 시장은 “서귀포시민 모두가 전통시장을 비롯한 동네 상점가를 많이 찾아 소비 촉진에 동참해 주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민생 현장 방문을 통해 현장의 목소리도 지속적으로 듣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