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여수엔' 역대 최대 할인 이벤트 홍보물 ⓒ 여수시
전남 여수시가 오는 15일부터 8월 18일까지 여름철 관광객 유치와 스마트관광 통합 플랫폼 ‘여수엔’ 이용률을 높이기 위해 역대 최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수엔' 이벤트 할인 금액은 숙소 2만 원과 렌터카 1만 원, 음식점 20%, 공영 주차장 요금 50% 등이다.
'여수엔' 이벤트 이용자는 앱을 통해 사전 예약 시 결제창에서 자동 발급된 쿠폰을 사용하여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할인 행사는 여수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알뜰 혜택을 제공해 휴가철 관광객을 유치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했다.
'여수엔'은 여수의 관광지와 숙소, 음식점, 편의시설, 교통안내 등의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앱이다.
모바일 사전 예약과 비대면 현장 주문, 간편 결제 등 사용자 중심의 스마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젊은 세대를 겨냥한 ‘AR캐릭터 잡기’와 '여행자들의 생생 후기'를 통해 여행 계획을 세우는 관광객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여수시 관계자는 "하계 휴가철을 맞아 우리 시를 찾는 많은 관광객을 위해 역대 최대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관광객뿐만 아니라 시민들에게도 제공되는 만큼 여수엔 이용자 수 증가와 소상공인 소득증대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