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30분까지 8월 프로그램 운영일러스트에서 라떼아트까지... 4개 강좌 북구 곳곳에서 진행
  • ▲ 2024년 북평 월데이 클래스 프로그램 운영ⓒ광주시 북구청 제공
    ▲ 2024년 북평 월데이 클래스 프로그램 운영ⓒ광주시 북구청 제공
    광주 북구는 오는 2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30분까지 열리는 평생학습 종합 체험의 장 ‘북평-월데이클래스’ 8월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다.

    ‘북평-월데이클래스’는 주민들이 일상에서 평생학습을 쉽고 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북구 전역에서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마다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평생학습에 대한 주민들의 관심을 높이고 학습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8월 프로그램은 감성 인물 일러스트, 핸드 드립과 라떼아트, 꽃꽂이 교실, 싱잉볼 테라피, 아이들을 위한 동화 속 과자집 만들기 등 주민들의 다양한 연령대와 취향을 반영한 총 64개의 강좌로 구성됐다.

    강좌는 북구에 위치한 카페·공방·요가원 등 지역 소상공인 사업장과 미술관·복합커뮤니티센터·생활문화센터 등에서 주제에 맞게 진행된다.

    모든 강좌는 무료이며, 재료가 필요한 일부 강좌의 경우 수강생이 재료비를 부담할 수 있다.

    수강 신청은 북구 주민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북구 평생학습관 누리집에 게시된 안내문을 참고해 원하는 강좌의 강사에게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주 북구 인권교육과(062-410-6184)로 문의하면 된다.

    문인 광주 북구청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평생학습 강좌가 준비된 북평 월데이클래스에 주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며 “앞으로도 만족도 높은 평생학습정책을 적극 추진해 주민 모두가 일상에서 누릴 수 있는 평생학습도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 ▲ 2024년 북평 월데이 클래스 프로그램 운영ⓒ광주시 북구청 제공
    ▲ 2024년 북평 월데이 클래스 프로그램 운영ⓒ광주시 북구청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