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및 농특산물 판매도 병행
  • 여수시는 지난 25~27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린 ‘2025 로컬 콘텐츠 페스타’에 참가해 '2026 여수세계섬박람회'를 집중 홍보했다.

    여수시는 행사 기간 섬박람회 홍보관을 운영하며 박람회 개요와 추진 상황, 주요 전시·체험 프로그램, 입장권 사전 할인 혜택 등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리플릿과 기념품을 배부하는 등 다각적인 홍보활동을 펼쳤다.

    더불어 고향사랑기부제도 함께 홍보하며 관람객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고, 농수산물 홍보관에서는 여수 특산 농산물을 소개하고 판매해 지역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렸다.

    정기명 여수시장은 행사장을 찾아 직접 섬박람회 홍보활동을 전개하고, 부산·울산·경남지역 호남향우회 회장들과 면담하고 “향우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가 박람회 성공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각별한 관심을 당부했다.

    이에 조용서 부산호남향우회장은 “고향 여수에서 세계적인 섬박람회가 열리게 돼 뜻깊다”며 “향우들과 함께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6 여수세계섬박람회' 입장권은 오는 9월5일부터 공식 누리집 및 놀(NOL) 인터파크 등을 통해 사전 구매할 수 있으며, 연말까지는 40% 할인된 가격이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