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품 꾸러미 세트 등 소비 촉진으로 경제 활성화 견인
  • ▲ 온라인 쇼핑몰 해남미소 배너.ⓒ해남군
    ▲ 온라인 쇼핑몰 해남미소 배너.ⓒ해남군
    해남군이 연말연시 경제 활성화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가운데 직영 온라인 쇼핑몰 해남미소에서 설 맞이 할인기획전을 서둘러 시작한다. 

    지난 23일부터 내년 1월24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해남군의 특별지원금 할인을 통해 주요 판매 품목에 대해 최대 46%까지 할인을 실시한다. 

    할인기획상품과 함께 선물 세트, 설 명품 꾸러미 세트 등 고객들의 선호에 맞춰 다양한 금액대로 알차게 꾸려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게 했다. 

    설 명절 할인기획전과 함께 해남미소에서는 매월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해 소비를 촉진하고 있다. 

    김장철을 맞아 절임배추 기획전을 실시한 데 이어 현재는 완제품 김치를 10% 할인판매하는 명품김치 할인전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장 담그기 문화 유네스코 무형문화유산 등재를 기념해 해남 전통 장류의 판매 기획전도 운영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매월 1~3일 운영하는 해남정미소 행사는 갓 도정한 맛있는 쌀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로 자리매김했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먼저 2025년 해남미소 응원 댓글 이벤트와 해시태그 달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구매 후기 이벤트를 매월 진행한다. 

    또한, 설 명절 행사 기간 구매 금액이 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왕, 행운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