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이 추석을 맞아 오는 9월13일까지 '곡성몰 추석 특별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전 상품 최대 50% 할인과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하며, 곡성몰 회원에게는 20% 할인 쿠폰(최대 10만 원)을 3매씩 지급한다.
또한 입점 업체들의 10~30% 추가 할인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혜택을 준다.
이번 특별전에서는 곡성의 다양한 농특산물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곡성의 특산품인 멜론과 샤인머스켓이 있다. 사과·배 등 제철과일도 준비돼 있다.
풍부한 당도와 아삭한 식감으로 유명한 곡성 멜론,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인 샤인머스켓은 추석 선물로 인기가 높다.
곡성의 특색 있는 건강식품들도 큰 할인 폭을 자랑한다. 100년근 천종산삼 뿌리로 배양한 '눈꽃산삼'이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곡성의 대표 특산물인 토란을 활용한 팜야토란부침가루와 토란국수는 40% 할인된다. 곡성의 청정자연에서 1년에 단 한 번만 채취하는 곡성 돌실농장의 천연생꿀도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유기농발아현미·참송이버섯·산나물·한우·민물장어·떡갈비·김부각·쌀강정·영양떡 등 다양한 상품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곡성군은 이번 특별전에서 소비자 편의성 향상에도 주력했다.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몰라도 선물을 보낼 수 있다. 간편한 결제를 위한 착(Chak) 결제 시스템도 도입했다.
추석 분위기를 돋우기 위해 9월13일까지 추석 맞이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원 댓글을 작성한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곡성몰 1만원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곡성군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곡성군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고자 이번 특별전을 준비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마음을 나누시는 풍성한 추석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