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흠 회장 "진정한 봉사는 함께 나누고 공감하는 마음"
  • ▲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1지구 진성라이온스클럽(회장 김지흠)은  지난 18일(토), 담양 무정 체육공원에서 클럽 창립 31주년을 기념하여 '빛고을 공동체와 함께하는 가을운동회 및 플리마켓'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국제라이온스협회 355-B1지구 진성라이온스클럽 제공
    ▲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1지구 진성라이온스클럽(회장 김지흠)은 지난 18일(토), 담양 무정 체육공원에서 클럽 창립 31주년을 기념하여 '빛고을 공동체와 함께하는 가을운동회 및 플리마켓'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국제라이온스협회 355-B1지구 진성라이온스클럽 제공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1지구 진성라이온스클럽(회장 김지흠)은  지난 18일 담양 무정 체육공원에서 클럽 창립 31주년을 기념하여 '빛고을 공동체와 함께하는 가을운동회 및 플리마켓'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따뜻한 나눔, 즐거운 진성’이라는 주제로, 빛고을 공동체 장애인과 직원, 클럽 회원 및 가족, 조선대학교 레오클럽 등 100여 명이 참여해 함께 어울리며 따뜻한 정을 나눴다.

    행사에서는 빛고을 공동체 장애인과 직원에게 자켓을 전달하는 기부식(300만원 상당), 가을운동회, 플리마켓 ‘진성 당근 마켓’, 재활용 비누 만들기 체험부스(레오클럽 주관)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박정숙 빛고을공동체 원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후원이 단순한 물품 전달이 아닌 소외된 장애인들과 정을 나누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특히 자원순환과 봉사기금 마련을 위한 플리마켓 '진성 당근 마켓'의 수익금은 전액 봉사기금으로 적립되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김지흠 진성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진성 라이온스클럽은 31년 동안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봉사의 가치를 실천해 왔다"며 "진정한 봉사는 함께 나누고 공감하는 마음에서 시작된다. 앞으로도 진성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은 따뜻한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하겠다"고 밝혔다.

    진성라이온스클럽은 1994년 창립 이래 꾸준히 지역 봉사와 나눔 활동을 이어오며 매년 사회복지기관 지원, 환경보호 활동, 장학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 ▲ 김지흠 진성라이온스클럽 회장(오른쪽)이 박정숙 빛고을 공동체 원장(왼쪽)에게 자켓을 전달했다.ⓒ국제라이온스협회 355-B1지구 진성라이온스클럽 제공
    ▲ 김지흠 진성라이온스클럽 회장(오른쪽)이 박정숙 빛고을 공동체 원장(왼쪽)에게 자켓을 전달했다.ⓒ국제라이온스협회 355-B1지구 진성라이온스클럽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