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 신상 보호·가명 시스템 운영, 부담 없이 참여 가능
  • ▲ 무안군이 '2025 무안 1+1 솔로둘로 프로젝트' 참가자를 내달 31일까지 모집한다.ⓒ무안군 제공
    ▲ 무안군이 '2025 무안 1+1 솔로둘로 프로젝트' 참가자를 내달 31일까지 모집한다.ⓒ무안군 제공
    무안군은 올가을 솔로 청춘을 위한 특별 이벤트인 ‘2025 무안 1+1 솔로둘로 프로젝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지난해 행사에서는 일곱 커플이 매칭돼 화제를 모았으며 일부 참가자는 결혼까지 이어지는 인연을 만들었다.

    무안군은 올해도 참가자 신상 보호를 최우선으로  모든 진행을 가명 시스템으로 운영하며 커플 매칭 결과도 당사자만 확인 가능하도록 한다.

    홍보 포스터에는'연애는 타이밍! 사랑도 타이밍! 지금이지!', '또 올꺼 같아? 지금이 기회다!', '나만 설레니, 같이 설레자!' 등의 문구로 참여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마지막 문구에는 ‘눈이 오니, 같이 설레자’라는 재치 있는 뜻이 숨어 있어 보는 이의 미소를 자아낸다.

    한승헌 인구정책과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많은 청춘들이 새로운 인연을 찾는 기회를 잡길 바란다”며 “이 프로젝트가 사랑을 넘어 결혼, 더 나아가 행복한 정착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젝트 참가 대상은 무안군 거주 직장인 또는 관내 직장을 둔 미혼 남녀(1989~2001년생, 만 24~36세)이며, 신청은 오는 10월 31일까지 방문 또는 이메일(wanti@korea.kr)로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무안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인구정책과 인구정책팀(☎ 061-450-4181)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