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나주시가 설명절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로컬푸드직매장 빛가람점에서 ‘설 명절 기획전’을 연다. ⓒ나주시 제공
    ▲ 나주시가 설명절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로컬푸드직매장 빛가람점에서 ‘설 명절 기획전’을 연다. ⓒ나주시 제공
    나주시(시장 윤병태)는 내달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로컬푸드직매장 빛가람점에서 ‘설 명절 기획전’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2월 9일까지 진행되는 명절 기획전은 대표 특산물인 나주배와 한라봉, 샤인머스켓을 비롯해 제철 과일과 한우구이세트 등 농축산물, 가공식품 50여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다채롭게 선보인다.  

    또한, 직매장에선 생산자별 배·한라봉 시식 행사가 진행되며 내달 5일까지 택배 서비스 예약을 받는다. 

    이번 행사 기간 상품 구매(근거리 배송 포함) 액수가 가장 많은 1~2위 구매왕 고객에는 한우세트와 삼겹살·목살세트를 특별 상품으로 제공한다. 

    내달 6일부터 9일까지 5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면 600여종 로컬푸드 경품으로 구성된 ‘로컬푸드 복권’도 받을 수 있다. 

    나주시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을 앞두고 우리 농업인들이 온 가족이 함께 나눌 수 있는 신선하고 맛 좋은 나주로컬푸드를 준비했다”며 “로컬푸드 선물세트로 가족, 친지, 이웃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풍요로운 명절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