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일부터 샌드아트 공연, 크리스마스 소품 만들기 체험
  • ▲ 장성군은 내달 2일부터 31일까지 장성군립중앙도서관에서 겨울 도서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장성군 제공
    ▲ 장성군은 내달 2일부터 31일까지 장성군립중앙도서관에서 겨울 도서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장성군 제공
    장성군은 내달 2일부터 31일까지 장성군립중앙도서관에서 겨울 도서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샌드아트 동화 △크리스마스 소품 만들기 특강 △원화 도서 전시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빛에 비춰진 모래 그림자로 이야기를 전달하는 ‘샌드아트 동화’는 보는 이들에게 마법 같은 신비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느껴지는 각종 소품을 직접 만드는 특강도 마련돼 12일에는 성인 대상 크리스마스 화환(리스) 만들기, 16일에는 어린이들이 참여하는 순록 이끼 트리 만들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안녕달 작가의 그림책 ‘겨울 이불’ 원화와 함께 ‘첫눈을 기다리며 읽고 싶은 책’이라는 주제로 어린이도서 20권, 성인도서 20권도 전시된다.

    이밖에 겨울을 주제로 한 영화 상영과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존도 준비될 예정이다.

    장성군 평생교육센터 관계자는 “올 겨울은 풍성하게 마련된 도서관 프로그램과 함께 따스하고 의미 있는 연말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장성군립도서관 누리집을 확인하거나 장성군립중앙도서관(061-390-8491)으로 직접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