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 동화발레오즈의 마법사도로시의 모험 무료 공연티켓링크에서 23일 예매후 공연장서 입장권 받아 관람해야
  • ▲ 오는 30일 부안예술회관에서 무료로 공욘돠는 동화발레 오즈의 마법사 포스터.ⓒ
    ▲ 오는 30일 부안예술회관에서 무료로 공욘돠는 동화발레 오즈의 마법사 포스터.ⓒ
    부안군 부안예술회관은 다가오는 따뜻한 연말을 맞이하기 위해 온 가족들이 함께 볼 수 있는 아름다운 동화발레 오즈의 마법사 도로시의 모험 공연을 갖는다.

    이 공연은 오는 30일 밤 7시 30분에 부안예술회관에서 무료로 선보일 예정이다.

    동화발레 오즈의 마법사 도로시의 모험은 화려한 발레 퍼포먼스와 함께 마술쇼, 군무가 함께하여 아름다운 동화 내용을 선보일 방침이다.

    이 동화발레는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 용기, 지혜로움, 가족의 소중함을 들려주는 이야기이다.

    이 공연은 소녀 도로시가 이상한 나라에 떨어져 소원을 들어줄 수 있는 마법사 오즈를 찾아가는 여행을 시작하고 길을 찾던 중 허수아비, 나무꾼 등과 함께 지혜롭고 용감하게 이겨내는 도로시를 발견할 수 있다.

    티켓예매는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에서 오는 23일 오전 9시부터 가능하며 예매티켓 수령은 공연 1시간 전부터 가능하다.

    부안군 관계자는 “즐겁고 행복한 연말을 맞이하고자 발레, 마술 등 다양한 퍼포먼스들이 함께하는 이 공연을 기획하였으니 많은 부안 군민들이 관람하여 따뜻한 연말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