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군과 아이쿱생협의 상생모델 제시
  • ▲ ‘2023 구례자연드림 뮤직 페스티벌'이 지난 28일 구례자연드림파크 잔디광장에서 지역주민을 비롯해 관람객 2만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독자제공
    ▲ ‘2023 구례자연드림 뮤직 페스티벌'이 지난 28일 구례자연드림파크 잔디광장에서 지역주민을 비롯해 관람객 2만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독자제공
    ‘2023 구례자연드림 뮤직 페스티벌'이 지난 28일 구례자연드림파크 잔디광장에서 지역주민을 비롯해 관람객 2만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구례자연드림파크가 주최·주관하고 구례군 후원으로 이석훈, 진해성, HYNN(박해원), 데이브레이크, 노라조, 신현희, SEMA(세마)등 인기 가수들이 출연해 깊어가는 가을축제에 열기를 더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에서 많은 젊은이들이 구례를 찾아 출연진들과 호흡을 맞추며 축제를 즐기고 자연환경을 맘껏 누리고 돌아가 청정 구례 이미지에 큰 도움이 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구례군과 기업과 상생모델 제시하는 비전선포식, ‘라이프케어’ 캠페인 진행, 항암·치유·힐링·몸살림 체험빌리지 및 수제 맥주, 와인을 포함한 자연드림 공방 현장 매장을 운영해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2015년부터 시작하여 친환경적 이미지와 함께 지역민과 기업의 상생을 강조해 온 ‘구례자연드림 뮤직 페스티벌’은 올해 특별히 치유․힐링 클러스터 조성을 통한 구례군민 3만 명 시대를 위한 비전선포식을 갖고 새로운 상생협력 모델을 제시했다.

    이날 비전선포식에서 아이쿱 김정희 회장은 “사계절이 아름다운 여기 구례는 많은 명소가 있으며 따뜻한 인심이 있는 곳입니다”라며 “구례군과 아이쿱생협이 자연드림파크를 개원하고 운영하면서 지난 10년간의 결실을 가지고 이제 앞으로 새로운 10년을 또 준비하려고 한다”라고 밝혔다.

    유시문 의장은 “오늘 하루 구례에서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구례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구례 농산물 많이 홍보해 주시고 사 주시길 간절히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김순호 군수는 “구례자연드림 뮤직 페스티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우리 구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께 따뜻한 환영의 인사를 드립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축제를 정성껏 준비해 주신 아이쿱생협연합회 김정희 회장님과 구례자연드림파크 입주기업체협의회 김도희 본부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했다.

    김 군수는 이어 “구례자연드림 뮤직 페스티벌은 구례군과 아이쿱의 상생을 상징하는 뜻 깊은 행사입니다. 우리 구례는 사람은 힐링, 지구는 쿨링이라는 아이쿱의 가치를 공유하며 지속가능한 미래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라고 밝혔다.

    김도희 본부장은 이날 행사에 대해 “치유·힐링 클러스터 3단지 조성을 통한 전남 구례군 3만 시대를 위한 아이쿱생협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구례군과 기업과 상생모델을 통해 아이쿱생협 조합원, 구례군민들과 화합의 장 마련, 협력을 통해 농업농촌의 발전 방향과 역동하는 구례군의 10년의 역사를 체험하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밝혔다.

    김 본부장은 이어 “오늘 참여하신 직원들을 비롯한 지역 주민들과 관람객 모두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셨으면 합니다. 구례자연드림파크는 지역과 더불어 성장하는 기업으로 국민들의 건강을 책임진다는 각오로 건강한 먹거리 생산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