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익산시 북부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재덕)이 부부의 날을 기념해 21일 특별한 결혼식을 진행했다.ⓒ익산시
    ▲ 익산시 북부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재덕)이 부부의 날을 기념해 21일 특별한 결혼식을 진행했다.ⓒ익산시
    익산시 북부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재덕)이 부부의날을 기념해 21일 특별한 결혼식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노인부부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고 그간 살아온 삶에 대한 존경과 감사를 표하기 위해 마련했다.

    대상자는 읍·면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추천 받거나 복지관에 직접 신청한 부부 중 경제적 이유 등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세 부부를 선정했다.

    이날 결혼식에는 가족을 비롯해 지역사회 주민들이 참석해 따뜻한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행사 준비를 위해 지역사회가 정성을 모아 의미를 더했다. 북익산농협, 삼손한의원, 북부노인복지관 협력증진위원회, 익산선화라이온스클럽, 익산시민경찰 9기, 전주 씨앤엘웨딩, 전주 한길이벤트, 제일자판기, 조이미용실, 푸른의료기, 하나은행 익산지점, 한국농어촌공사 익산지사, KT 전북지사 등이 참여했다.

    이재덕 익산시 북부노인종합복지관장은 "이번 결혼식을 통해 부부관계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익산시 관계자는 "이번 결혼식을 지원해준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그간 열심히 사느라 조금 늦은 결혼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새로운 행복의 시작을 알리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