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조경건설 허성준 대표 500만원 쾌척…“고향 발전에 도움 되길”의료법인 영경의료재단 전주병원 박경희 고문 200만원 정읍시에 기부이학수 시장, “기부금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 복리 증진에 사용할 터”
  • ▲ ㈜가온조경건설의 허성준 대표는 정읍시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쾌척했다.ⓒ정읍시 사진 제공.
    ▲ ㈜가온조경건설의 허성준 대표는 정읍시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쾌척했다.ⓒ정읍시 사진 제공.
    정읍 발전을 향한 각계각층의 응원이 고향사랑기부 참여로 이어지고 있다.

    ㈜가온조경건설의 허성준 대표와 의료법인 영경의료재단 전주병원의 박경희 고문은 지난 8일 정읍을 방문해 이학수 정읍시장에게 각각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과 200만 원을 전달했다.

    허 대표는 “평소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것에 보람을 느낀다”며 “이번 기부금이 정읍 발전에 도움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박 고문은 “이번 기부가 지역의 미래세대인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이 꿈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기 바란다”고 기대했다.


  • ▲ 의료법인 영경의료재단 전주병원의 박경희 고문은 정읍시에 고향사랑기부금 200만원을 전달했다.ⓒ정읍시 사진 제공.
    ▲ 의료법인 영경의료재단 전주병원의 박경희 고문은 정읍시에 고향사랑기부금 200만원을 전달했다.ⓒ정읍시 사진 제공.
    이에 이 시장은 “정읍 발전을 위한 고향사랑기부 동참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부금은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의 복리 증진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정읍시는 올해 고향사랑기금을 활용해 정읍형 공유어린이집 지원사업과 청소년 공감 존 운영사업을 순조롭게 추진하고 있다.

    정읍시는 이들 사업을 통해 권역별 어린이집을 묶어 양질의 보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청소년 전용 공간을 조성해 건전한 성장환경을 조성함으로써 지역의 미래 인재 양성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정읍시는 아울러 적극적인 고향사랑기부 동참을 독려하기 위해 가정의달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6월30일까지 정읍에 10만 원 이상을 기부한 후 답례품 신청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특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시청 홈페이지나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