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조경건설 허성준 대표 500만원 쾌척…“고향 발전에 도움 되길”의료법인 영경의료재단 전주병원 박경희 고문 200만원 정읍시에 기부이학수 시장, “기부금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 복리 증진에 사용할 터”
-
정읍 발전을 향한 각계각층의 응원이 고향사랑기부 참여로 이어지고 있다.㈜가온조경건설의 허성준 대표와 의료법인 영경의료재단 전주병원의 박경희 고문은 지난 8일 정읍을 방문해 이학수 정읍시장에게 각각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과 200만 원을 전달했다.허 대표는 “평소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것에 보람을 느낀다”며 “이번 기부금이 정읍 발전에 도움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박 고문은 “이번 기부가 지역의 미래세대인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이 꿈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기 바란다”고 기대했다.
-
이에 이 시장은 “정읍 발전을 위한 고향사랑기부 동참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부금은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의 복리 증진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답했다.한편, 정읍시는 올해 고향사랑기금을 활용해 정읍형 공유어린이집 지원사업과 청소년 공감 존 운영사업을 순조롭게 추진하고 있다.정읍시는 이들 사업을 통해 권역별 어린이집을 묶어 양질의 보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청소년 전용 공간을 조성해 건전한 성장환경을 조성함으로써 지역의 미래 인재 양성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정읍시는 아울러 적극적인 고향사랑기부 동참을 독려하기 위해 가정의달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6월30일까지 정읍에 10만 원 이상을 기부한 후 답례품 신청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특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자세한 내용은 시청 홈페이지나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