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호원대 실용음악학부와 K-POP학부편
  • ▲ 아프리카 TV 케빈의 음악 스크림 '찾아가는 락케스' 포스터.ⓒ호원대
    ▲ 아프리카 TV 케빈의 음악 스크림 '찾아가는 락케스' 포스터.ⓒ호원대
    호원대 실용음악학부와 K-POP학부 학생들이 아프리카TV 케빈의 음악 스크림 '찾아가는 락케스' 공개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은 30일 16시부터 호원대 2동 1층 'K-컬처 미러링 멀티플렉스 공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호원대는 지난 17일 대학 내에 K-컬처 미러링 멀티플렉스 공연장을 완공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멀티플렉스 공연장 완공 첫 기념 공연으로 음악 1인 미디어 진행자(BJ)들과 함께하는 아프리카TV 케빈의 음악 스크림 ‘찾아가는 락케스’ 공개방송을 갖게 된 것이다.

    락케스는 BJ 케빈UP이 진행하는 음악 콘텐츠로, 국내 여러 장소에서 여러 장르의 음악 콘텐츠를 선보이며 BJ와 이용자가 쉽게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진행하는 방송 프로그램이다.

    ‘찾아가는 락케스’ 호원대편은 호원대 실용음악학부와 K-POP학부 학생들과 함께 무대를 꾸밀 예정이며, 아프리카TV에서 실시간 생중계된다.

    이날 ‘찾아가는 락케스’에서는 호원대 12개팀이 약 2시간가량 가요 발라드, 자작곡, 모던락밴드, 재즈 트리오 등 폭넓은 음악공연이 펼쳐진다.

    한편, 호원대는 이날 군산 영광여고 학생 100여 명을 초청해 학교 탐방 및 락케스 공개방송을 관람하도록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