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순창군 옥천인재숙 학부모회(회장 최용석)는 급식실에 500만 원 상당의 업소용 냉장고와 냉동고를 기증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순창군
    ▲ 순창군 옥천인재숙 학부모회(회장 최용석)는 급식실에 500만 원 상당의 업소용 냉장고와 냉동고를 기증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순창군
    순창 옥천인재숙 학부모회(회장 최용석)는 학생들의 급식환경 개선을 위해 500만 원 상당의 업소용 냉장고와 냉동고를 인재숙에 기증했다.

    19일 순창군청에서 진행된 기탁식에는 순창군 관계자 3명과 학부모회 관계자 4명 등 7명이 참석해 따뜻한 나눔의 뜻을 함께했다.

    이번에 기증된 물품은 6칸짜리 업소용 냉장고 1대와 2칸짜리 보존형 냉동고 1대로 총 500만 원 상당이다. 학부모회는 자녀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식생활을 지원하고자 자발적으로 뜻을 모아 이번 기증을 결정했다.

    최용석 옥천인재숙 학부모회장은 "아이들이 생활하는 공간을 조금이나마 더 좋은 환경으로 만들고 싶다는 학부모들의 마음이 모였다"며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을 위한 관심과 지원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최영일 순창군수는 "학부모님들의 따뜻한 손길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작은 정성이 모여 아이들의 미래를 바꾸고 지역교육의 질을 높이는 소중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치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