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순창군 산림조합(조합장 김정생)은 지난 24일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장학금 5,000만원을 순창옥천인재숙에 전달식을 가졌다 ⓒ 순창군
    ▲ 순창군 산림조합(조합장 김정생)은 지난 24일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장학금 5,000만원을 순창옥천인재숙에 전달식을 가졌다 ⓒ 순창군
    순창군산림조합(조합장 김정생)은 지난 24일 지역인재 육성과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장학금 5000만 원을 순창옥천인재숙에 기탁했다.

    순창군청에서 열린 이날 장학금 기탁식에는 최영일 순장군수를 비롯해 김정생 순창산림조합장과 6명의 이사가 참석했다.

    산림조합은 사유림 경영 지도 및 조림사업을 통해 임업경쟁력 강화를 도모하는 한편 지속적인 기술지도와 교육으로 임업인의 소득 향상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매년 장학금 기탁과 불우이웃돕기성금 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김 조합장은"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인재들이 학업에 더욱 매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조합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최 군수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에 깊이 감사드린다. 기탁하신 장학금은 순창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 양성에 소중히 활용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