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군산대학교 제공 (5일 군산대학교에서 개최된 ‘국립대학육성사업 성과포럼 [잇다 그리고 더하다]’참석자들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국립군산대학교 국립대학육성사업추진단은 5일 교내 고춘곤홀에서 ‘국립대학육성사업 성과포럼 [잇다 그리고 더하다]’를 개최했다.
이번 포럼은 국립군산대학교가 지난 1년간 추진한 국립대학육성사업의 성과를 공유하고, 2025학년도 사업운영 및 협력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열렸다.
이장호 총장은 축사를 통해 “성과포럼 개최를 축하하고, 새로운 교육환경 구축을 위해 헌신한 교직원에게 감사하다” 라며 “이번 성과포럼을 통해 2025학년도 사업추진 방향을 모색하고, 학생들에게 육성사업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들에 대해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성과포럼에는 학생 및 교직원 등이 참석하였으며, 국립대학육성사업 우수 프로그램 발표와 새로운 출발을 앞둔 학생들을 위해 이노레드 김태원 CEO를 초빙하여 강연을 진행하였다.
또한 국립대학육성사업의 프로그램들을 소개·공유하는 부스를 설치하였고, 학생기자단의 1년간의 성과물을 게시하고, G-SEED 진로탐색학점제영상경진대회 시상식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성과포럼을 구성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국립군산대학교 국립대학육성사업추진단은 이번 성과포럼을 통해 더 나은 국립군산대를 위한 토대가 되고, 협력의 기반을 다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