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설명회·취업특강·입사상담관 등 운영
  • ▲ 일자리박람회 포스터.ⓒ완주군
    ▲ 일자리박람회 포스터.ⓒ완주군
    완주군이 9월5일 오전 10시부터 우석대 체육관에서 ‘2024 완주군 일자리박람회’를 연다. 

    박람회에는 채용설명회와 취업특강, 채용관, 입사상담관 등이 개설돼 구인기업에는 우수 인력 채용 기회를, 구직자에게는 취업 기회와 채 용관련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채용설명회는 완주산단에 입주한 LS엠트론과 입주 예정인 덕산에테르씨티㈜·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 등 3개 기업이 참여한다. 

    현대자동차 생산직 합격을 목표로 해커스 전문 강사를 초빙한 취업 특강도 진행된다. 

    입사상담관에서는 채용 예정 기업인 한국국토정보공사·한국전기안전공사·한국가스안전공사·㈜로젠·미원스페셜티케미칼㈜·㈜BTE와 입사 관련한 심층상담과 전형별 컨설팅이 진행될 예정이다. 

    취업컨설팅관에서는 우석대·군산대·전주대·기전대 등이 참여해 이력서·자기소개서 작성법 등을 안내한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이번 일자리박람회가 구직자와 기업에 의미 있는 자리가 되기 바란다. 일자리가 최고의 복지라는 생각으로 구인·구직의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구직자는 사전접수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행사 당일 우석대학교 체육관에서 현장 참여도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완주군 일자리지원센터(063-262-1720~6)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