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7일 오전 11시 '샌드 & 쉐도 매직쇼, 오아시스' 공연 28일 오전 10시부터 모현도서관 누리집에서 참여 신청 인형극, 원데이클래스, 수강생 작품 전시, 가족영화 상영 등
-
익산시 모현시립도서관이 9월 독서의달을 맞아 독서문화 진흥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프로그램은 어린이 공연을 비롯해 원데이클래스 수강생 작품 전시, 동화책 원화 전시, 사서 추천 도서목록 배부, 책 큐레이션 전시, 가족영화 상영 등이다.어린이 공연으로는 '샌드 & 쉐도 매직쇼, 오아시스' '책을 먹는 도깨비'를 선보인다.
-
'샌드&쉐도 매직쇼, 오아시스'는 샌드아트와 그림자 마술로 이뤄진 공연으로 9월7일 오전 11시 모현도서관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참여 신청은 오는 28일 오전 10시부터 익산시 통합도서관 누리집(lib.iksan.go.kr)에서 가능하고, 2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이어 9월28일에는 마동도서관에서 인형극 '책을 먹는 도깨비' 공연으로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자세한 내용은 익산시 통합도서관 누리집(lib.iksan.go.kr)에서 확인하거나 모현도서관(063-859-7339)으로 문의하면 된다.모현도서관 관계자는 "독서의달을 맞아 마련한 공연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시민이 도서관과 책에 더욱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