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서류 작성에 따르는 어려움 등 갈증 해소지난 3월부터 총 28회 특강 등 사전 교육 진행
  • ▲ 호원대가 최근 온택트 입사서류 경진대회에서 15개 학부(과) 4학년 312명이 참여해 학부(과)별 예선과 단과대학별 본선 실시로 총 27명의 수상자를 배출했다.ⓒ호원대
    ▲ 호원대가 최근 온택트 입사서류 경진대회에서 15개 학부(과) 4학년 312명이 참여해 학부(과)별 예선과 단과대학별 본선 실시로 총 27명의 수상자를 배출했다.ⓒ호원대
    호원대가 취업을 위한 입사서류 작성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을 위해  마련한 입사서류경진대회가 주목 받고 있다.

    17일 호원대는 최근 개최한 온택트 입사서류경진대회에 15개 학부(과) 4학년 312명이 참여하는 성과를 이뤘다고 밝혔다. 

    대회에서는 학부(과)별 예선과 단과대학별 본선을 거쳐 총 27명의 수상자를 배출했다.

    특히 호원대는 대회 참여 학생들의 입사서류 작성에 대한 어려움 해소와 내실 있는 대회 운영을 위해 지난 3월부터 2개월 간 총 28회의 사전 교육을 실시했다.

    김영문 호원대 취업지원실장은 “입사서류경진대회를 통해 학생들이 자신만의 입사서류를 작성해 보는 기회를 제공하는 의미 있는 활동이었다”며 “본 대회가 희망하는 기업에 취업하는 데 도움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호원대는 학생들의 요구를 반영해 내년에도 온택트 입사서류경진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