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국회의원회관서 열린 시상식에서 우수대상 받아문 의원, “소비자와 기업 상생할 수 있도록 최선 다할 것” 
  • ▲ 문승우 (군산4) 전북특별자치도의회 의원이 27일 제7회 ‘ESM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 시상식에서 우수대상을 수상했다.ⓒ전북특별자치도의회 사진 제공.
    ▲ 문승우 (군산4) 전북특별자치도의회 의원이 27일 제7회 ‘ESM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 시상식에서 우수대상을 수상했다.ⓒ전북특별자치도의회 사진 제공.
    문승우 전북특별자치도의회의원(군산4) 이 27일 제7회 ‘ESM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 시상식에서 우수대상을 수상했다.

    문 의원은 이날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ESM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 보호 등을 위해 적극적으로 앞장서온 공로를 인정받아 우수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문 의원은 제11대 후반기 전북도의회 행정자치위원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제12대 문화건설안전위원회 위원으로서 안전과 문화, 건설 등 다양한 분야에 애정과 관심을 바탕으로 정책 제시를 통해 도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기여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문 의원은 “이번 수상은 의정활동을 더욱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알고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기업 모두 상생할 수 있는 사회를 위해 도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