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1월부터 실시한 수영장 히트펌프 및 천정 교체공사 마무리탈의실·샤워실 등 부대 시설 정비, 수영장 운영 인력 확보 등에 총력
  • ▲ 정읍시 청소년수련관 수영장이 운영이 중단지 4개월만에 오는 3월부터 재개장된다.ⓒ정읍시 사진 제공.
    ▲ 정읍시 청소년수련관 수영장이 운영이 중단지 4개월만에 오는 3월부터 재개장된다.ⓒ정읍시 사진 제공.
    정읍시 청소년수련관 수영장이 운영이 중단지 4개월만에 오는 3월부터 재개장된다.

    정읍시는 시민들이 수영장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히트펌프와 천정 교체공사를 완료해 다가오는 3월 2일부터 시민들에게 개방할 계획이다.

    청소년수련관 수영장은 노후된 시설 개선을 위해 지난해 11월부터 운영이 된 후 4개월만에 재계 된다는 것이다.

    청소년수련관은 정읍YMCA에 민간위탁해 운영하는 청소년수련시설로 지난 1997년 준공돼 2000년부터 청소년수련관으로 이용하고 있다.

    현재 청소년수련관은 수영장 재개장을 앞두고 시민 불편을 줄이기 위해 탈의실·샤워실 등 부대 시설 정비, 수영장 운영 인력 확보 등 준비에 분주하다.

    백지원 정읍시 인재양성과장 “정읍YMCA와 함께 청소년과 시민들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시설을 이용 할 수 있도록 반기별 정기 안전점검은 물론 상시 시설관리에 철저를 기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