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5년 개설 이래 역 1700여 명 오피니언 리더 배출
  • ▲ 2023학년도 국립군산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제33기 최고경영관리자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국립군산대
    ▲ 2023학년도 국립군산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제33기 최고경영관리자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국립군산대
    국립군산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이 지난 20일 사회관 최고경영관리자과정 강의실에서 2023학년도 국립군산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제33기 최고경영관리자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날 수료식에는 이장호 총장, 이성균 경영행정대학원장을 비롯해 최고경영관리자과정 강대식 총동문회장, 고용삼 차기 총동문회장, 국립군산대 경영행정대학원 총동문회 각 동호회 회장단과 수료생 26명 등이 참석했다.

    이성균 경영행정대학원장은 “지난 1년간 최고경영관리자과정에서 배운 지식과 강한 동문 네트워크를 통해 전문 경영인으로 각자의 분야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장호 총장은 축사를 통해 “국가중심국립대학으로서 국립군산대의 사회적 책무 중 하나는 수준 높은 교육 프로그램 제공을 통한 지역사회 기여하는 데 있기에 앞으로도 지역민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제33기 송미자 회장을 비롯해 모두 26명에게 수료증을 수여했으며 송미자 회장이 황룡상, 육헌영 등 6명의 수료생이 최우수공로패, 조희순 등 7명의 수료생이 우수공로패를 받았다.

    또 서대홍 수료생 등 5명이 학업 공로패, 권미한 수료생 등 5명이 공로패, 강대식 총동문회장이 국립군산대 총장 감사패를 각각 받았다.

    한편 국립군산대 경영행정대학원 최고경영관리자과정은 1995년 개설 이래 약 1700여 명의 오피니언 리더를 배출한 명실상부한 전북지역 최고의 인적 네트워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