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만4천원 이상 구매 시 1만원권, 6만7천원 이상 구매 시 2만원권 환급3일부터 오는 8일까지 고객센터서 환급행사…영수증, 신분증 지참해야
  • ▲ 정읍 샘고을시장 상인회는 3일부터 8일까지 6일간 ‘전통시장 농축산물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를 갖는다.(자료사진)ⓒ정읍시 사진제공.
    ▲ 정읍 샘고을시장 상인회는 3일부터 8일까지 6일간 ‘전통시장 농축산물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를 갖는다.(자료사진)ⓒ정읍시 사진제공.
    정읍 샘고을시장 상인회는 3일부터 8일까지 6일간 ‘전통시장 농축산물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를 갖는다.

    이번 행사는 농축산물의 매출 증대를 통한 상인들의 사기 진작과 전통시장 내 소비 촉진 및 고객 만족도 증진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농림축산식품부 주관으로 국비 8천만원을 지원받은 데 따른 것이다.

    참여 방법은 샘고을시장 내 국내산 농축산물을 취급하는 참여 점포에서 물건을 구매한 후  환급시간(오전 9시 오후 4시)내에 상인회 1층 고객쉼터를 방문해 당일 구매영수증(카드 및 현금영수증만 가능)과 신분증을 함께 제출 경우 1명당 온누리상품권을 최대 2만원까지 환급받을 수 있다.

    행사기간 내 1인 1회만 참여 가능하며 3만4천원 이상 구매하면 온누리 상품권 1만원, 6만7천원 이상을 구매하면 2만원을 환급받을 수 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샘고을시장 상인회(☎063-534-6663)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이학수 정읍시장은 “고물가·경기침체로 얼어붙은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며 “설명절을 맞아 전통시장 농축산물 온누리상품권 환급 행사를 통해 가족과 함께 풍성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