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4일부터 21일까지... 전북교육청 홈페이지 '전북진로진학센터'로 사전 신청
  • ▲ 전북교육청 전경ⓒ전북교육청
    ▲ 전북교육청 전경ⓒ전북교육청
    전라북도교육청이 2024학년도 대입 정시 지원을 위해 진학상담실을 운영한다.

    전북교육청은 4일 "2024 대입 정시전형을 앞두고 오는 14일부터 21일까지 전북교육청과 6개 교육지원청에서 '정시 집중 대면상담 기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전북교육청 8층 대입진학지도지원실에서 진행하는 상담은 평일 오후 4시부터 9시 20분까지 운영하며 전주·군산·익산·정읍·남원·김제 등의 6개 교육지원청에서 진행하는 상담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상담을 원하는 학생과 학부모는 전북교육청 홈페이지 '전북진로진학센터'(http://www.jbe.go.kr/jinro)에서 '권역별 대입대면상담' 배너의 '신청하기'를 클릭해 사전 신청할 수 있다.

    상담 기간동안 신청은 1회에 한하며 중복 신청 시 모두 취소될 수 있다.

    화상상담도 대면상담과 동일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는 줌(ZOOM)을 통해 상담을 진행한다.

    대입상담은 전북 대입진학지도지원단 진학상담교사 40여 명이 참여하고 상담 시에는 최근 모의고사 및 수능 성적 자료나 학교생활기록부 등의 자료를 상담 목적에 따라 지참할 수 있다.

    한편 권역별 상시 대면상담도 전북교육청과 6개 교육지원청에서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