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대한노인회 전주시지회 부설 노인대학 제21회 졸업식 가져우수 졸업생에 시장상 및 시의회의장상·지회장상, 학장상 수여
  • ▲ 대한노인회 전주시지회(지회장 전영배) 부설 노인대학(학장 강태용)은 16일 졸업식을 갖고 108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전주시청 사진 제공.
    ▲ 대한노인회 전주시지회(지회장 전영배) 부설 노인대학(학장 강태용)은 16일 졸업식을 갖고 108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전주시청 사진 제공.
    대한노인회 전주시지회(지회장 전영배) 부설 노인대학(학장 강태용)은 16일 졸업식을 갖고 108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이날 노인대학 지회 강당에서 열린 제21회 졸업식에는 우범기 전주시장과 이기동 전주시의회 의장, 전영배 지회장과 강태용 학장, 김영구 명예회장 등 모두 120여명이 참여해 졸업생들을 축하했다.

    강태용 노인대학장은 이날 회고사를 통해 “노인대학에서 배운 소중한 가치를 바탕으로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 우정 그리고 존경을 간직하며 즐거운 인생 여정이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전영배 대한노인회 전주시지회장은 격려사에서 “어려운 역경 속에서도 배움의 열정으로 영예로운 학사모를 쓰신 여러분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면서 “앞으로도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우범기 전주시장은 “오늘 졸업장을 받은 모든 어르신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박수를 보낸다”면서 “졸업은 배움의 끝이 아닌 새로운 도전의 시작인 만큼 또 다른 도전으로 삶의 활력소를 찾는 어르신들이 되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날 졸업식에서 교육과정을 성실히 이수한 108명의 졸업생(남자 40명, 여자 68명)이 영예의 졸업장을 받았다.

    또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는 박종철씨와 오장근씨가 각각 전주시장상과 전주시의회 의장상을 수상한 것을 비롯해 ▲지회장상:이용우씨 등 8명 ▲명예회장상:박현숙씨 등 5명 ▲학장상:김섭씨 등 8명 ▲개근상:이정자 등 40명 등에 대한 시상도 이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