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오는 13일 저녁 7시 제주학생문화원에서 ‘함께하는 선율, 마음을 잇다’를 주제로 오케스트라 ‘핫빛(Heart Beat)’의 제1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오케스트라 ‘핫빛’의 첫 번째 정기 연주회인 이번 연주회는 장애우 오케스트라 단원들의 그동안 쌓아온 연주 실력을 널리 알리고 장애우 문화예술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확산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오케스트라 ‘핫빛’의 첫 번째 정기 연주회인 이번 연주회는 장애우 오케스트라 단원들의 그동안 쌓아온 연주 실력을 널리 알리고 장애우 문화예술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확산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제주교육청은 지난해 장애우들에게 전문 연주자로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문화예술 분야에서의 자립을 지원하기 위해 ‘핫빛’오케스트라를 창단했다.
양윤삼 제주교육청 행정국장은 “음악을 연주하는 장애우들이 각자의 재능을 발휘하고 전문 연주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오케스트라 ‘핫빛’ 구성원들의 건승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양윤삼 제주교육청 행정국장은 “음악을 연주하는 장애우들이 각자의 재능을 발휘하고 전문 연주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오케스트라 ‘핫빛’ 구성원들의 건승을 기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