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이평면은 지난 20일 이평초등학교에서 제24회 면민의 날 및 화합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정읍시 이평면 체육회 주관으로 열린 행사에는 이학수 시장과 윤준병 국회의원, 고경윤 시의회 의장, 이찬휴 면장 등 내외빈과 지역민 등 모두 1천여명이 참석해 면민의 날을 축하했다.
이날 행사는 1부 기념식와 2부 화합한마당 행사로 나눠 오후 5시까지 진행됐다.
이날 면민의 날 기념식에서 김환수(애향장)씨, 오순석(공익장)씨, 김영욱(효열장)씨 등 3명이 면민의 장을 수상했다.이와 함께 박승훈·박경숙씨 등 2명이 정읍시장 감사패를 받았다.
이어 난타와 라인댄스 등으로 막이 오른 2부에서는 큰공굴리기, 고무신던지기, 박터트리기 등 남녀노소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돼 모두가 흥겨운 장이 됐다.
이와 함께 11개 마을 대항으로 치러진 노래자랑 등이 진행돼 화합한마당을 연출했다.
김석훈 이평면 체육회장은 “이번 면민의 날 행사를 계기로 주민들의 화합과 단합에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오늘처럼 면민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화합하고 지역발전에 적극 동참하여 살기 좋은 이평면을 만들어가자”고 당부했다.
이찬휴 이평면장은 “비가 오락가락하는 가운데 많은 주민들이 면민의 날 및 화합한마당 행사에 참여해줘 감사하다”며 “이평면장으로 재임하는 동안 이평면 주민간 화합과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정읍시 이평면 체육회 주관으로 열린 행사에는 이학수 시장과 윤준병 국회의원, 고경윤 시의회 의장, 이찬휴 면장 등 내외빈과 지역민 등 모두 1천여명이 참석해 면민의 날을 축하했다.
이날 행사는 1부 기념식와 2부 화합한마당 행사로 나눠 오후 5시까지 진행됐다.
이날 면민의 날 기념식에서 김환수(애향장)씨, 오순석(공익장)씨, 김영욱(효열장)씨 등 3명이 면민의 장을 수상했다.이와 함께 박승훈·박경숙씨 등 2명이 정읍시장 감사패를 받았다.
이어 난타와 라인댄스 등으로 막이 오른 2부에서는 큰공굴리기, 고무신던지기, 박터트리기 등 남녀노소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돼 모두가 흥겨운 장이 됐다.
이와 함께 11개 마을 대항으로 치러진 노래자랑 등이 진행돼 화합한마당을 연출했다.
김석훈 이평면 체육회장은 “이번 면민의 날 행사를 계기로 주민들의 화합과 단합에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오늘처럼 면민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화합하고 지역발전에 적극 동참하여 살기 좋은 이평면을 만들어가자”고 당부했다.
이찬휴 이평면장은 “비가 오락가락하는 가운데 많은 주민들이 면민의 날 및 화합한마당 행사에 참여해줘 감사하다”며 “이평면장으로 재임하는 동안 이평면 주민간 화합과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